범죄심리학과 미국 유명 대학들

범죄심리학 학위

미국대학에서는 일반 범죄심리학 관련 학사 학위 같은 경우는 BA, 범죄심리를 기반으로 한 법의학 심리학을 전공한 경우 BS 학사 취득이 가등하다. 물론 두 과정 모두 학위 취득 전에 실습과 인턴쉽 단게를 반드시 거치게 된다. 법의학 심리학 석사 과정에서는 일반적으로 범죄심리학 뿐 아니라 정신건강, 법관련 고급과정을 배운 뒤 학사 때와 마찬가지로 인턴쉽을 거쳐야하고 논문도 작성해야하지만 학교마다 차이가 있다. 석사 과정 취득을 한 후에는 실무자로 일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진다. 박사과정의 경우는 범죄심리 고급이론 과정들을 배우고 광범위한 임상실습,연구들이 이루어지며 박사논문을 반드시 제출해야한다.


psychology school in US


범죄 심리학 관련 미국 유명 대학교 리스트


1. 뉴욕 시립대학교 (City University of New York, CUNY)

뉴욕에 위치한 대규모 4년제 공립 대학교로 대학의 John Jay College of Criminal Justice에서는 4개의 법의학 심리학위 과정을 제공한다. 대학과정의 학비는 대략 7,000달러이고 대학원과정은 10,000달러 이상이다.

2. Roosevelt University

시카고 일리노이주에 있는 대학으로 사립 대학교이다. 학부과정이 있으며 그 비용은 약 27,000달러가 넘는다.

3. Liberty University

미국에서 가장 큰 사립 비영리 대학교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기독교 대학 중 하나이이다. 법의학 심리학 온라인 석사 과정이 있으며 학비는 대략 13,000달러가 넘는다.

4. Marist Collage

학부과정에서 심리학과 응용범죄학을 이중 전공 할 수 있다. 학비는 대략 30,000달러 이상이다..

5. Northeastern University

Criminal Justice에 한하여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박사과정은 5년간에 걸쳐 이수가 가능하다.

6. Tiffin University

Criminal Justice 석사과정을 취득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과정도 3학기 안에 이수할 수 있다. 학비는 년간 24,000달러 이상이든다.

7.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국제 캠퍼스가 있는 최초의 미국대학이자 주에서 가장 큰 사립 고등 교육 기관중 하나이다. 법의학 심리학 석사학위의 경우 2년이내 18개월 정도 동안 취득 할 수 있다. 교과과정 이외에 인턴쉽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학비는 약 22,000달러가 넘는다.

8. Roger Williams University

박사과정과 연계된 법의학, 법률 심리학 2년 석사과정이 있고 인턴쉽을 하게되며 논문을 쓰는 과정 또는 논문을 쓰지 않는 과정을 선택하여 졸업을 할 수 있다. 학비는 약 20,000달러가 넘는다.

9. University of Denver

법의학 심리학 석사학위는 코스쿽과 임상실습의 과정을 포함하고 있고 2년의 교육과정을 마치면 취득 할 수 있다. 교육비는 약 30,000달러가 넘는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